SOLUTION


렌즈

LENS

렌즈는 비전 시스템의 전반적인 품질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용도에 따른 적합한 롄즈 선택이 중요합니다. 핸디비전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일반 렌즈부터, 정밀 측청을 위한 특수렌즈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롄즈 제품을 통해 고객을 위한 효율적인 맞춤형 비전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일반렌즈

  • 대코에이디케이는 다양한 산업 현장에 충족하는 높은 성능과 품질의 렌즈를 제공합니다.
일반렌즈

특수렌즈

  • 대표적으로 특수렌즈는 정밀 측정을 할 수 있는 초저 왜곡도,최상의 해상도를 갖는 Telecentric 렌즈와, 최소의 카메라로 물체의 모든 측면들 촬영 가능한 360° 렌즈 ( Pericentric Lens)가 있습니다. 대코에이디케이는 기존보다 정밀한 측정를 요구하는 분야에 특수 렌즈를 활용한 맞춤 비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eledentric f렌즈

정일 측정이 가능하며 초저 왜곡도, 최상의 해상도,넓은 피사계심도,산업환경에 최적화된 컴팩트하고 견고한 디자인올 갖는다.

Teledentric f렌즈

360° 뷰렌즈

물체의 모든 측면의 촬영이 가능하며 단한번의 카메라 샷으로 물체의 탑뷰, 사이드뷰의 이미지 촬영 또는 구명이 있는 물체의 바텀과 내부 뷰 촬영이 동시에 가능하다.

360° 뷰렌즈

마크로렌즈

비-telecentric 특성에 기인한 원근법편향 때문에 계측용도로 사용되지 못하지만, 근거리촬영 시 높은 해상도와 적은 왜곡도,효과적인 광학성능을 보여준다.

고정초점렌즈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광학 외에도 특수 기능을 갖춘 광학 장치로 구성되어 있고, 높은 해상도와 UV 이미징 옵션을 포함하고 있다.

CS Center


031-206-3141
월-금 : 10:00 ~ 20:00
토요일 : 10:00 ~ 12:00
일,법정공휴일 휴무